본문 바로가기

기밀성능 0.0(주)동성기업이 책임집니다. 최상의 품질과 시공으로 아름다운 삶의 공간을 창조하는 동성기업입니다.

DS소식
(주)동성기업의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고기밀, 고단열 창호, 공기의 흐름 완벽 차단

관리자 | 2017.02.21 | 조회 106



[2016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대상] 동성기업

   고기밀, 고단열 창호, 공기의 흐름 완벽 차단
        
등록 : 2016.04.19 04:54         수정 : 2016.04.19 04:54







동성기업(대표 문성필)은 1989년 금속구조창호 공사업 면허를 취득한 이후 단열미서기창, 단열커튼월창, 복합단열미서기창, 복합단열커튼월창 등을 단계적으로 개발해온 창호전문기업이다.

동성기업은 2002년부터 꾸준한 연구 끝에 고기밀ㆍ고단열 성능을 가진 창문을 개발해 특허 출원했다. 이 창은 기존 방풍모(모헤어) 방식을 탈피하고 Gasket을 이용해 공기의 흐름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특히열 손실을 막는데 성공해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미서기창에서 나오기 어려운 기밀성 0.00이라는 놀라운 성능을 받았다.

또한 가로바와 세로바 사이의 틈으로 스며드는 빗물을 차단하기 위해 실리콘으로 막았던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빗물 유도홈을 구비해 내부로 유입되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수직홈을 따라 흐르게 하는 기능을 더했다. 이 때문에 2~3년 간격으로 실리콘을 재시공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물적, 인적 손실을 줄여준다.

동성기업은 위와 같은 기술을 인정받아 조달물품으로 등록됐으며 지난해에는 커튼월 우수제품 지정에 이어 지난달에는 단열미서기창, 복합단열미서기창까지 우수제품 지정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퀵메뉴
  • 카탈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