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밀성능 0.0(주)동성기업이 책임집니다. 최상의 품질과 시공으로 아름다운 삶의 공간을 창조하는 동성기업입니다.

DS소식
(주)동성기업의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문성필 대표 “지역 어르신들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관리자 | 2017.04.12 | 조회 47




    •             
                                  


        
장흥 로타리클럽, 어르신들 위해 보행보조기 30대 기탁문성필 대표 “지역 어르신들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서호민 기자  |  momo6619@naver.com                                                     승인 2017.04.10  10:47:3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네이버구글msn
  
 

장흥군은 지난 3일 국제로타리 3610지구 장흥 제8지역(대표 문성필)소속 5개(장흥, 관산, 장흥중앙, 장흥정남진, 장흥한솔)클럽에서 최근 거동이 불편한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보행보조기를 장흥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보행기는 읍면사무소에서 추천을 받아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층 어르신 3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성필 대표는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외부 활동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돕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 장흥군수는“이번 기탁은 지역 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 실천의 좋은 본보기”라며 지역민을 대신해 국제로타리 3610지구 장흥 제8지역 5개 클럽 회장과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고 이웃 사랑의 정이 전 지역으로 퍼져 어려운 계층에 대한 나눔이 더욱 활발해 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10지구 장흥 제8지역 5개 클럽은 지난해에도 보행보조기 40대를 기탁한 것을 비롯해 매년 저소득가정 주택신축 등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과 후원에 앞장서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서고 있다.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퀵메뉴
  • 카탈로그